벌써 한 해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 여행을 알아보는 분도, 즐기는 분도 적지 않으실 것 같은데요. 연예인들도 마찬가지인지 종종 여행사진이 보이곤 합니다. 걸그룹 ‘원더걸스’로 활동했던, 배우 안소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여러 장 올렸는데요. 제주도로 보이는 사진에 팬들은 “소희 제주도 왔다”는 반응을 연이어 보냈습니다. 소희는 제주도에서 어딜 갔을지, 소희가 올린 제주 여행 사진들로 한번 살짝 따라가볼까요?

1. 귤 농장

출처 – instagram @ssoheean

제주도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귤을 떠올리실 것 같습니다. 제주도는 감귤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이를 이용한 귤 농장 체험이나, 귤 농원 등을 관광코스로 만들어놓았습니다. 소희 역시 귤 농원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길을 거닐거나, 귤을 들고 사진을 찍는 등 이를 즐기는 모습이었죠.

출처 – instagram @ssoheean

하지만 제주도의 특성을 살린 곳인 만큼 귤 농장은 제주도 곳곳에 있고 여러 군데가 있습니다. 따라서 소희가 간 곳이 어디라고 단정지어 말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근처 어디에나 위치하고 있으며 요건도 비슷하기때문에 어딜 즐겨도 중간은 가지 않을까 싶네요. 귤 농원에서는 소희처럼 사진 찍으면 그래도 여행 손민수, 가능하겠죠?

2. 본태 박물관

출처 – instagram @ssoheean / 본태박물관 홈페이지

소희는 제주도 여행 코스 중 하나인 본태 박물관에 가기도 했습니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져 있다는 평을 받기도 한 곳인데요. 소희는 본태박물관 2관 앞에 위치한 하트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장소는 많은 사람들이 사진 스팟으로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죠.

출처 – 본태박물관 홈페이지

본태박물관은 본래의 태,라는 뜻을 담은 곳으로 관람할 작품들이 많아 여행객들이 종종 찾는 장소입니다. 인도 건축가인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것으로도 유명하죠. 서귀포시에 위치한 이 박물관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건축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3. 약천사

출처 – instagram @ssoheean

서귀포에 위치한 약천사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사찰 중 하나인데요. 사찰만으로도 관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단일 사찰로는 동양 최대라고 하죠. 건물이 여럿있는 건 아니지만, 하나로도 꽉 채워지는 맛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시사철 흐르는 약수가 솟아난다는 연못이 특징이라, 자연스레 약천사라는 이름이 붙게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처럼 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찰입니다.

출처 – 트립어드바이저

약천사는 처음부터 큰 규모였던 것은 아니고, 이후 지하 1층, 지상 30m의 대적광전이 세워지며 주목받았고 제주도를 대표하는 사찰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됐습니다. 이곳에는 세종대왕의 아들이자, 한글 창제를 도왔다는 문종과 그의 부인이자 단종의 어머니인 현덕왕후의 위패가 모셔져 있다고 합니다. 영친왕과 이방자 여사의 위패도 있다고 하죠.

4. 봉성리 카페 ‘영국찻집’

출처 – instagram @ssoheean

사실 제주도는 보러가는 곳이기도 하지만, 먹고 마시고 사진 찍으러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20대 여자들에겐 말이죠. 카페 투어를 간다고 할 만큼 카페를 즐기는 맛도 있는 곳이 제주도인데요. 소희는 20대의 핫스타답게 많은 여자들의 위시리스트에 속하는 신상카페, ‘영국찻집’에 방문했습니다. 메뉴까지 영국식 차로 구성돼 있어 제주도에서 영국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죠.

소희가 간 카페 ‘영국찻집’은 제주도 봉성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분홍색이 가득한 동화풍 인테리어와 영국 찻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나오는 영국풍 차가 핵심입니다. 소위 제주도에서 영국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하는데요. 화장실마저 유럽스타일에 공주풍이어서 여심 홀리기에 딱 좋다고 하죠. 팬들은 소희가 영국 가고 싶다고 했는데, 제주도에서나마 영국을 느낀 것 같아 좋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5. 서귀포시 카페 ‘난드르 커피(nandr coffee)’

출처 – instagram @ssoheean

소희는 또 하나의 카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 카페는 서귀포시에 위치한 카페 ‘난드르 커피’였습니다. 아까는 차를 즐겼다면, 이번에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돌담과 나무 문으로 시작되는 입구부터 예쁜 분위기로 유명해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유명해진 카페였습니다.

출처 – instagram @nandrcoffee

난드르 커피 건물은 통유리에 나무 테두리의 창문과 문이 포인트였는데요. 자연히 햇빛이 좋아 자연과 어우러진 분위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한 나무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커피 등의 음료와 간단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소희와도 분위기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