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인기 아이돌
아이즈원
LA여행 떠나 환호
요즘 아이돌들은 ‘글로벌 아이돌’이라는 말이 더 어울릴 만큼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곤 합니다. 플랫폼 및 SNS의 발달로 음악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공간 제약 없이 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데요. 그런 콘텐츠나 SNS 활동에서는 아이돌들의 해외 스케줄 사이사이 즐기는 여행이나 리얼리티 여행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평균 나이 19세라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LA 여행 당시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KCON in LA와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스타일 브이로그(Style Vlog)를 촬영하기 위해 LA로 향했는데요. 들뜬 멤버들은 가서 입을 옷을 준비하는 데 공을 들였고, 비행기를 타서도 기내식을 즐기거나 관리를 하는 등 다채롭게 비행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도착해서도 스케줄은 물론 알찬 여행도 즐겼는데요.
이들은 한창 잘 먹을 나이답게 먹방을 선보이면서도 아이돌답게 화보같은 사진들을 다수 남겼습니다. 찍어주는 사람이나 찍는 사람이나 프로 아이돌이었죠. 인스타그램에도 자신들의 여행 사진을 각각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볼거리가 많고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는 도시인 만큼 아이즈원 멤버들은 곳곳을 누비며 인스타감성, 화보같은 사진을 찍어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12명의 멤버를 가진 다인조 그룹인 만큼 모두가 한꺼번에 이동하기보다는 둘, 셋, 혹은 넷씩 팀을 이루어 이동했죠. 그래서 더 다채로운 LA 브이로그를 완성해 나갔는데요.
각자 팀을 나눠 다니며, 에보키니 거리에 방문해 먹거리와 쇼핑을 즐기거나,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 방문해 바닷바람에 머리칼을 휘날리며 인생샷을 찍거나 혹은 LA 랜드마크 투어를 하며 할리우드 로고와 함께 사진을 찍는 등의 활동을 브이로그 영상에 담았습니다. 보면 먹고 싶고, 보면 찍고 싶고, 보면 따라서 가고 싶은 곳들의 모음이었죠.
라라랜드 촬영 후, 근처 맛집에서 버거와 셰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보았는데요. 보는 이들마저 군침을 삼키게 하는 먹방 여행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푸드트럭도 가리지 않았죠. 에보키니로 향한 팀은 아이스크림과 크로와상 등 쇼핑 전 디저트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답게 다리가 길어보이는 화보 느낌 사진은 물론 팬들이 당장 저장하고 싶어질 만한 레전드 사진을 여러 장 찍었습니다. 특히 포토그래퍼 광배라 불리는 혜원은 역시 셀카 장인이란 별명답게 멤버들 사진도 역대급으로 찍어줘서 눈길을 끌었죠. 그래비티를 배경으로, 또 인생샷으로 핫한 장소들을 거닐며 사진을 찍은 유진도 눈에 띄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오간 곳 중 가장 눈에 띈 곳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였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으로 영화 속 장소들을 재연해놓거나, 그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스튜디오로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진 등을 남기기도 좋아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이즈원 역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빼놓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는 지금까지 오랜 기간 사랑받은 영화 ‘해리포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마련되어 있었죠.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4가지 기숙사의 교복부터 지팡이 등까지 모두 입어보거나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아이즈원 멤버들도 각 기숙사의 옷을 입고 인생샷을 남겼습니다. 원영, 혜원과 사쿠라는 슬리데린 옷을, 예나는 그리핀도르와 후플푸프의 옷을 입고 호그와트 학생이된 듯 사진을 찍었죠.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는 해리포터의 또 하나의 아이템 버터맥주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버터맥주는 영화 ‘해리포터’에 등장했던 맥주 중 하나로 일반 맥주와는 조금 다른 거품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한 번쯤 마셔보러 온다고 합니다. 나코와 혜원 역시 버터맥주를 맛봤는데요. 입술에 거품이 묻을 만큼 생생하고 풍부한 거품의 버터맥주를 보니 한번 마시러 가고 싶어지죠?
이렇게 많은 인원을 활용해 LA 곳곳 돌아보기를 즐긴 아이즈원 멤버들 덕에 간접 LA 여행을 할 수 있었는데요. K CON 스케줄까지 무사히 마무리하며 LA 방문을 알차게 마무리했습니다. 이들의 여행 사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다수 게재되었는데요. 낮, 밤, 화려한 건물, 그래피티, LA 거리 등 다양한 곳을 담고 있어 보는 내내 심심하지 않았죠. 이후에 상황만 좋아진다면 아이즈원처럼 LA 곳곳을 돌아보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아이즈원의 LA 여행기, 어떠셨나요?
+추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