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명품 몸매 드러내
이효리 노래 커버해
남다른 골반 라인 화제
걸그룹 있지의 멤버 유나가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유나는 27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이브 in 가요대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는 광택이 도는 새틴 재질의 화이트 미니 끈 드레스에 화이트 샌들을 신고 베이지 퍼 숄더를 둘러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민소매 디자인 드레스로 유나의 직각 어깨 라인이 돋보였으며, 허리 라인을 잡아줘 가녀린 몸매 라인을 부각했다. 또한, 일자 쇄골이 시선을 강탈하면서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유나의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으며, 얼굴의 절반을 차지하는 커다란 눈망울과 시원시원하게 찢어진 입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블랙 컬러 렌즈를 착용해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하면서 볼륨감 넘치는 유나의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 무엇이냐고. 미쳤어”, “유나 점점 성숙해지면서 더 예뻐짐”, “앞으로 유나 미래가 기대된다” 등 유나가 공개한 사진에 극찬하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유나가 이효리 뺨치는 S자 몸매를 과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유나는 지난 17일 “U Go Girl(유고 걸)”이라는 글과 함께 KBS ‘가요 대축제’ 무대 사진을 공개했다.
유나는 전날 16일 ‘가요 대축제’에서 이효리의 ‘U go girl(유고 걸)’ 무대를 소화했으며, 이효리가 무대에서 직접 착용한 의상까지 재현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사진에는 ‘가요 대축제’ 무대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이 담겨 있으며, 유나는 화이트 탱크톱에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걸쳤다.
또한, 골반이 드러나는 로우라이즈 의상을 완벽 소화해 독보적으로 늘씬한 허리와 얇고 긴 팔다리를 공개했다.
특히 남다른 골반 라인, ‘신이 내린 골반’으로 이효리의 무대 의상을 그대로 커버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또한 유나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도 고급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지난 15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Asia Artist Awards”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2022 AAA’에 참석한 유나의 대기실 모습이 담겨있다.
유나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담았으며, 거울 셀카에서는 청량미 가득한 표정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유나는 블랙 스팽글 무대 의상을 입고 있어 한쪽 어깨를 드러내 직각 어깨 라인이 돋보였다. 더불어 자기주장이 뚜렷한 이목구비도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그룹에서 막내인 유나가 이달 초 막내 모습이 듬뿍 들어가 있는 상큼한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귀여움을 샀다.
유나는 지난 3일 있지 인스타그램에 “Today‘s cheshir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고, 사진에서 유나가 양 갈래머리를 한 채 인형 같은 미모를 드러냈다.
또한, 슬림한 보디라인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으며 섹시하면서도 탄탄한 건강미를 발산했다. 선명하게 드러난 갈비뼈와 복근 역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와. 유나는 몸매 관리를 대체 어떻게 하는 걸까?”, “너무 예쁘다. 우리 막내 소중해”, “안 어울리는 게 없는 울 아기. 행복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나가 따뜻한 효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나는 지난 23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2022 KBS 가요 대축제’ 무대 후기에 관해 얘기했다.
유나는 앞서 지난 16일 ‘2022 KBS 가요 대축제’에서 Y2K 특집으로 이효리의 ‘유고 걸’을 커버했다.
유나의 무대 영상은 여러 커뮤니티와 SNS 채널을 통해 빠르게 확산했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칭찬으로 도배됐다.
이에 유나는 ‘유고 걸’ 영상에 대한 반응을 확인했다며 “내가 기분 좋은 것도 있지만, 우리 엄마 아빠가 너무 좋아하는 게 진짜 감사했다”라고 소감을 드러냈다.
이어 유나는 “유튜브에 올라온 ‘유고 걸’ 영상 댓글들을 봤는데 좋은 말을 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다”면서 “사실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는 게 용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믿지(있지 팬던명)가 아닌 분들도 좋은 말을 남겨주셔서 되게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나가 속한 그룹 있지는 2019년 2월 12일에 데뷔해 ‘SNEAKERS’, ‘Cheshire’, ‘WANNABE’, ‘달라달라’, ‘LOCO’, ‘마.피.아. In the morning’, ‘ICY’, ‘Not Shy’, ‘#Twenty’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11월 30일 새 미니앨범 ‘체셔(CHESHIRE)’를 발매했으며 컴백 당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AA’에서 가수 부문 AAA 베스트 아티스트, AAA 아시아셀러브리티 등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