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3>에서 만나 결혼까지 하는
박세영-곽정욱 커플
다른 출연진들의 근황은?

지난 24일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무려 9년 전 드라마 <학교 2013>를 통해 처음 만나 동료에서 친구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감정을 키워왔다. 그렇다면 다른 <학교 2013> 배우들은 9년이 지난 지금 어떻게 되었을까?


요즘 최고 대세 중 한 명인 이이경과 신혜선은 당시 데뷔 1년 차도 안 된 신인배우였다. 이이경과 신혜선은 각각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딴 조연 ‘이이경’, ‘신혜선’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드라마 초반부에는 존재감이 미미했지만, 안정적인 연기로 후반부에 빛을 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렇다면 주연을 맡았던 배우들은 어떨까? 주인공 ‘고남순’ 역은 모델 출신 배우 이종석에게 돌아갔다. 그런 ‘고남순’과 대적하는 ‘박흥수’ 역에는 마찬가지로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이 캐스팅되었다.

이종석과 김우빈 모두 <학교 2013>으로 대세 배우로 성장했고, 지금은 흥행보증수표로 통하는 배우가 되었다.

작년 사회복무요원 소집 해제한 이종석은 올 상반기 드라마 <빅마우스>로 돌아올 예정이다. 비인두암 투병을 하던 김우빈도 완치 판정을 받아 올해부터는 더욱 활발한 활동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학교 2013>은 한동안 중화권에서 활동하던 장나라의 오랜만의 복귀작이기도 했다. 장나라는 의욕 넘치는 기간제 교사 ‘정인재’ 역을 맡았다. 작년에는 8살 차이 나는 정용화와 함께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