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NS

SNS

앙상한 몸 상태로 팬들 걱정 산 블랙핑크 로제가 공개한 사진 한 장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빨간색 베레모와 산타 복장으로 한층 섹시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로제는 물오른 성숙미를 자랑하며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해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팬들 반응 제대로 폭발했다는 걸그룹 멤버의 비현실적 몸매, 의상이…

조이는 지난 26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조이는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순백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미소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조이의 모델 뺨치는 압도적인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팬미팅 앞둔 송가인이 팬들 깜짝 놀랄 시스루 자태로 등장한 장소

송가인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서 송가인이 전날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개최됐던 '2022 KBS 연예대상 시상식' 참석한 모습이 보였다

현재 래퍼랑 공개 연애 중인 걸그룹 멤버가 최근 포착된 장소

특히 조이가 입은 패션이 찰떡같이 어울리면서 네티즌들이 스타일리스트를 칭찬했다. 조이는 화이트 칼러 앙고라 재킷을 입으면서 새하얀 피부를 더 하얗게 보이도록 했다. 이는 금색 단추가 포인트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을 보여 여리여리하게 만든다.

무대 위에서 브래지어 끈까지 풀어버린 아이돌이 직접 올린 영상

2AM 조권이 깜짝 놀랄만한 영상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지난 19일 조권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어둠을 뚫고 비추는 spotlight”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조권은 뮤지컬 '제이미' 리허설 중이다.

마르다 못해 뼈 밖에 없어 걱정된다는 소녀시대 멤버의 최근자 근황

태연이 깡마른 몸매를 드러내 팬들의 걱정을 샀다. 태연은 명품 L 사와 세계적인 예술가 쿠사마 야요이가 콜라보한 가방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민정부터 한지혜까지… 여배우 사모임 멤버들 총출동했다는 곳

이민정이 백지영 콘서트에 출동했다.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 백지영 언니 콘서트, 언니 무대에서 멋져요"라며 오윤아, 한지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부끄러운 일 한 적 없다”던 츄와 소속사의 갈등, 실체가 공개됐다

전속계약, 갑질 논란으로 소속사와 갈등을 빚었던 츄. 최근 디스패치에 보도에 의해 모든 것이 밝혀졌다. 결론적으로 둘의 관계는 매우 복잡했고 어려웠다. 디스패치는 "어느 한 쪽의 일방적인 잘못으로 몰고 갈 수 없고 정산과 불신, 무능과 무례의 콜라보"라고 설명했다.

’17살 연하’ 아내와 깜짝 결혼 발표한 마동석, 모두가 보는 앞에서 애정 드러냈다

배우 마동석이 예정화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마동석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 '제9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재벌집 막내아들’ 여배우가 선보인 셀카, 뜻밖의 신체 부위에 시선 쏠렸다

'재벌집 막내아들' 최대 수혜자 박지현 인기 많아지며 하나하나에 관심 증폭 SNS 올린 사진 속 손등에 그려진 그림 눈길 누리꾼 "타투냐, 그림이냐" 갑론을박 시청률 20%를 거뜬히 돌파하고 자체 최고...

“사진 1장 43억” 받는다는 아이돌 멤버가 1년간 찍은 개인 광고 개수

블랙핑크의 제니가 광고로 대세를 입증하며 엄청난 재력을 과시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제니는 올해 찍은 광고만 해도 무려 10개에 달한다.

“선 넘었다” 잘 나가던 박명수가 누리꾼에게 비난당하는 진짜 이유 공개됐다

연예인들이 본캐 외 부캐(부 캐릭터)로 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중 한 명이 바로 다나카 상이다. 다나카 상은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로 진짜 일본인 같은 말투, 스타일링으로 MZ세대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다나카 상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그가 나왔던 과거 방송도 재조명되고 있다.

혈액암 투병 중인 65년차 배우, 시상식서 남긴 한마디에 모두가 눈물 흘렸다

지난 9일 '제58회 대종상 영화제'가 열린 가운데 혈액암 투병 사실이 밝혀지며 팬들의 많은 걱정을 산 국민 배우 안성기가 대종상 공로상을 수상했다.

’31년’ 만에 처음으로 운명의 상대 만났다는 안소희가 대시한 방법

안소희가 의외의 친분을 공개했다. 안소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31년 만에 처음 만난 운명의 상대에게 먼저 다가간 일화를 전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작 찍자마자 팔로워 90배 뛰었다는 신인 배우의 속내

배우 윤상현이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윤상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슈룹'에서 셋째 왕자 '무안대군' 역을 맡아 김혜수와 호흡을 맞췄다.

“유재석 따라하는 거 꼴보기 싫어” 개그우먼 선배가 작정하고 일침 날린 이유

개그우먼 이경실이 조세호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이경실은 지난 8일 방송된 E채널 '개며느리'에 출연해 "개그맨 후배들 중 '제2의 이경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답했다.

산다라박이 이찬원 앞에서 대놓고 “미워했다” 고백한 이유

산다라박은 이찬원과의 인연이라면서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자신의 어머니가 이찬원의 진짜 팬임을 전하자 다른 출연진들은 공감했다.

10년 만에 바꾼 신차 SNS에 자랑한 여배우, 뜻밖의 비난 쏟아졌다

여배우 이상아가 지난 12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이 시승 중인 차량이 시속 100km로 고속도로를 주행하고 있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마약 루머에도…” 23살 연하와 결혼한 박수홍, 진한 애정 드러냈다

박수홍이 23살 연하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박수홍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의 MC로 발탁됐다. '조선의 사랑꾼'은 누구에게나 평생 가장 강렬한 경험인 '결혼'의 준비과정을 '하이퍼리얼리즘' 다큐처럼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기존에 2회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었으나 폭발적인 대중의 관심을 받으면서 정규로 편성, 오는 26일 본격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일방적 퇴출’로 멤버 떠나보낸 걸그룹, 깜짝 발표에 모두가 당황했다

'츄 퇴출'로 몸살을 겪었던 그룹 이달의 소녀가 11인조 컴백을 예고했다. 7일 한 매체는 "이달의 소녀는 내년 1월 3일을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