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여행 일상 공유
크리스탈과 찍은 셀카 게재
타일러 권과 공개 데이트

가수 제시카가 여행 중인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28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ickle me pink”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핑크색 벙거지 모자에 핑크색 민소매 상의를 매치해 핑크 프린스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상의로 입은 민소매 티셔츠가 원피스 수영복 디자인이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제시카는 오버사이즈 청바지와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앞, 뒤로 훅 파인 수영복으로 인해 제시카의 반전 글래머 몸매도 눈길을 끌었다. 가녀린 어깨선과 대조되는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시카는 딱 붙는 티셔츠로 늘씬한 허리 라인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달 중순에도 제시카는 하와이에서 여유로운 일상으로 보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제시카는 하와이주 섬에서 자유롭게 휴가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었고, 검정색 수영복을 입은 채 위에 하얀 셔츠를 걸쳐 길고 마른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제시카는 여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모자와 블링한 명품 목걸이와 팔찌, 슬리퍼 등을 믹스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도 선보였다.

더불어 거의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굴욕 하나 없는 미모를 자랑하면서 독보적인 우아한 무드가 계속해서 시선을 머무르게 만든다.

제시카는 크리스마스이브 친동생 f(x) 크리스탈과 다정한 자매 케미를 뽐내 화제된 바 있다.

제시카는 24일 자신의 공식 계정에 “크리스마스이브”라는 글과 함께 크리스탈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서로 얼굴을 맞대고 어여쁜 미모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짓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의 볼에 뽀뽀를 하며 동생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들은 평소에도 다정한 자매의 모습을 비춰 부러움을 사기도 하며 동생 크리스탈을 사랑스러워하는 제시카의 모습이 애틋함을 보여주기도 한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진짜 사이좋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크리스탈 님과 보내시나요! 너무 예뻐요”, “정자매는 진심 하이틴 재질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제시카는 남자친구로 알려진 재미동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당당히 올렸다.

22일 오후 제시카는 ‘Date night’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는 어깨라인이 훤히 드러난 블랙 끈 드레스를 입고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보였다.

여기에 제시카는 진주 목걸이와 가는 목걸이를 함께 착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긴 생머리가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더불어 제시카는 주먹만큼 작은 얼굴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여전한 제시카의 공주님 같은 미모에 보는 팬들은 “울 공주님 외모는 여전해. 긴 생머리가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릴까?”, “지금 SM에서 카리나 얼굴형이 극찬받는데, 원조는 제시카였음” 등 극찬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는 80억 빚 논란 이후 중국에서 새 매장 오픈 소식을 알렸다.

제시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순간들”이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녀는 “여기가 블랑 앤 에클레어 상하이 스토어가 생기는 곳”이라며 아직 오픈되지 않은 제시카의 브랜드 매장을 자랑했다.

앞서 제시카는 680만 달러(약 80억 원) 규모 소송에 휩싸여 논란된 바 있다. 제시카가 설립한 ‘블랑 앤 에클레어’가 투자자에게 빌린 돈을 갚지 못해 당한 것이다.

이에 제시카 측 관계자는 “해당 소송은 제시카의 국내 관련 법인이 아닌 해외 법인을 둘러싼 채무 관련 소송인 데다 제시카가 해당 법인의 대표도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더불어 경영을 맡고 있는 타일러 권이 “제시카 개인의 대출이 아닌 회사 법인 명의의 대출”이라며 “조만간 빌린 돈을 모두 갚아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고, 지난 4월 고소가 취하된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타일러 권은 “8개월 동안 너무 억울했고 제시카는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더 큰 피해를 봤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팀 탈퇴 후 연기자 겸 솔로 가수, 패션 사업가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현재 재미동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 2013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며, 최근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승풍파랑 적저저’ 시즌 3에 출연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해 중국에서 걸그룹으로 재데뷔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