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으로 대박 난 신지연
인스타 스타에 이어 유튜브 채널 개설
팬들과 소통하는 Q&A 영상 업로드
작년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커플 매칭 프로그램 <솔로지옥>이 종영한 지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까지 네티즌들의 화젯거리에서 떠나지 않고 있다. 그중에서도 일명 ‘골반 미인’으로 불리던 신지연이 최근 유튜브를 시작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지연은 <솔로지옥>에 처음 등장하자마자 큰 주목을 받았다.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에, 토론토 대학교 생명공학과에 재학 중인 인재로 알려져 지성까지 겸비한 미인으로 알려져 더욱 큰 인기를 끌었다.
신지연은 결국 <솔로지옥> 최후의 순간, 문세훈과 최종 커플로 이어지면서 <솔로지옥> 최고의 반전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순간 인기인이 된 신지연은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신지연 SHIN JIYEON’을 개설하며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를 만들었다.
첫 유튜브 콘텐츠로, 신지연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Q&A 콘텐츠를 준비했다. 팬들이 보낸 질문 중에는 ‘골반뽕을 착용한 건가요?’라는 질문에 신지연은 ‘다들 골반뽕을 착용했냐고 많이 물어보시던데, 착용하지 않았다’라고 답변했다.
이어 신지연은 이상형, <솔로지옥> 이후의 근황, MBTI 등 다양한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티즌들은 ‘문세훈이랑 같이 나오는 콘텐츠도 찍으면 좋겠다’, ‘구독했습니다’ 같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