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가 쏟아지는 알콩달콩함을 보여주며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톱모델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김원중-곽지영 부부인데요. 두 사람은 한 패션 매거진 웨딩 화보를 촬영하면서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7년이라는 오랜 기간 끝에 결혼에 골인한 만큼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았죠. 그렇다면 막 찍어도 화보라는 두 사람이 선택한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김원중-곽지영,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김원중-곽지영 부부는 2010년 처음 만났습니다. 김원중은 촬영장에서 곽지영을 처음 만난 순간 첫눈에 반했는데요. 김원중의 열렬한 구애 끝에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곽지영은 “김원중이 매일 왔다. 3개월은 기본이었다”고 말했죠. 그렇게 두 사람은 7년 동안 연애를 했고 201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원중-곽지영은 2019년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는 괌 바캉스 룩을 장만하기 위해 동묘 쇼핑을 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톱모델 부부의 힙한 바캉스 준비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죠. 김원중-곽지영의 행복한 괌 여행은 SNS에 공개됐습니다.
투몬에서 정신없이
먹은 브런치
김원중-곽지영은 괌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투몬으로 선택했습니다. 투몬은 괌 관광 산업의 중심지인데요. “태평양의 파리”라고 불릴 만큼 쇼핑의 성지이기도 합니다. 백사장 해변, 쇼핑센터, 레스토랑, 관광지 등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죠.
괌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맛집이 있습니다. KBS ‘배틀트립’에도 소개되기도 한 곳이죠. 바로 리틀피카스입니다. 이곳에서 곽지영은 음식을 찍을 정신이 없었을 만큼 맛있게 먹었다고 하는데요. 리틀피카스의 대표 메뉴는 로코모코가 있습니다. 로코모코는 그레이비소스를 뿌린 햄버그스테이크, 양배추 샐러드, 계란 프라이, 그리고 밥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이죠.
발코니에서
인생 샷 가능한 호텔
투몬에서 톱모델 부부가 선택한 호텔은 더 웨스턴 리조트 괌입니다. 곽지영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발코니에서 인생 사진을 남겼습니다. 더 웨스턴 리조트 괌은 투몬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요. 야외수영장부터 제빙기까지 놀거리와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어 인기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괌 스노쿨링
스노쿨링은 투몬비치의 대표적인 인기 액티비티입니다. 투몬비치는 수심이 얕아 바다 수영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인데요. 톱모델 부부는 이 해수욕장에서 스노쿨링과 수영을 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즐겼습니다. 곽지영은 수영 실력을 뽐내며 스노쿨링을 통해 색색의 열대어를 구경했죠.
바닷가 근처 씨푸드 요리
괌 최대의 번화가를 꼽으라면 투몬 비치 근처에 있는 투몬 광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투몬 광장에서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씨그릴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괌에 하나뿐인 수족관이 있는 식당으로 씨푸드와 그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이죠.
하얀 테이블과 푸른 유리로 장식된 매장은 수족관에 들어간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톱모델 부부는 이곳에서 참치 사시미 튀김과 파스타,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곽지영은 ‘저녁은 맛있는 곳에 갔어요’라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산 기념품까지
투몬에서 관광객이라면 이곳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괌 최대 대형 할인마트 괌 K마트입니다. 괌 K마트는 24시간 영업하며 괌에서 저렴하게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이죠. 곽지영은 K마트에서 슬러시를 마시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