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개그우먼하면 생각나는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김민경과 오나미인데요. 지금은 폐지되었지만 한때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견인했던 두 사람이죠. 김민경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후 먹방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 홍일점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나미 역시 2008년 KBS 23기 공채로 개그우먼 데뷔를 했습니다. 오나미는 주로 외모 개그를 해서 사람들을 웃기곤 하는데요, 하지만 모델 뺨치는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누리꾼들은 ‘개그우먼 하기 아까운 몸매’라며 그녀의 몸매에 깜짝 놀라곤 하죠.
개그콘서트에서 동기로 인연을 맺은 이들은 2019년 7월 함께 해외여행도 다녀왔는데요. 두 사람의 SNS에서 알콩달콩한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오나미와 김민경의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괌’
김민경과 오나미가 방문한 곳은 바로 ‘괌’입니다. 괌은 미국 자치령으로 수도는 ‘아가냐’입니다. 기온이 온화해서 한국인들이 신혼여행지나 휴가지로 매우 사랑하는 곳이기도 하죠. 서울에서는 직항 비행기로 약 4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매우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워터슬라이드가
‘닛코 호텔’
김민경과 오나미가 묵은 숙소는 바로 ‘닛코 호텔’입니다. 이곳은 5성급 호텔로 ‘투몬’과 ‘타무닝’에 위치해있는데요. 괌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객실도 물론 좋지만,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바로 워터파크 버금가는 길이를 자랑하는 ‘닛코 슬라이드’때문입니다.
닛코 호텔은 괌에서 제일 길다는 75m 최장 워터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김민경과 오나미도 워터슬라이드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만 호텔은 시내와 살짝 거리가 있기 때문에 시내 관광보다는 호캉스를 즐기려는 분께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김민경의 수제버거 투어
괌은 수제버거로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음식을 사랑하는 김민경은 괌에 위치한 유명 수제버거 맛집을 다 돌았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햄브로스버거’입니다. 햄브로스버거 위치는 ‘투몬샌즈’ 옆에 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버거는 아보카도 버거와 베이컨 치즈 버거입니다.
그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제프 버거’입니다. 제프 버거는 괌 남부 투어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원래 이름은 ‘제프 파이럿츠 코브’입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제프 버거로 가격은 한화 약 18000원대입니다.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이렇다 할 음식점이 없는 남부에서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죠.
마지막으로는 ‘도스 버거’입니다. 미국식 진한 고칼로리 버거를 즐길 수 있는 ‘도스 버거’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어서 한국어 메뉴판도 제공되는데요. 독특한 오징어 먹물 번 안에 쉬림프 패티가 들어있는 쉬림프 버거가 가장 유명합니다. 가격은 약 16000원대로 즐길 수 있죠.
괌 포토스팟
‘메리조 부두’
김민경과 오나미가 방문한 괌의 포토스팟은 바로 ‘메리조부두’입니다. 메리조 부두는 괌 남부 여행 코스로 유명한 코코스 섬과 비키니섬으로 향하는 배들이 모여있는 메리조 마을의 부둣가인데요. ‘메리조 피어 공원’이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꼭 바다를 향해 뻗어있는 데크에 앉아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요. 김민경과 오나미도 데크 끝에 걸쳐앉아 멋진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데크는 인증샷 명소 외에도 다이빙대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현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