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커피차 인증샷
연한 화장에 청순 미모 뽐내
악플러와 4번째 재판
배우 수지가 팬들의 선물에 인증샷으로 보답했다.
수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월애와 수지 갤러리에서 커피차와 분실 차, 스테이크 차를 보내주셨다”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팬들이 보낸 간식 차 앞에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수지의 모습이 보였다. 수지는 풀어헤친 긴 웨이브 머리에 베이지 조거팬츠와 그레이 컬러 스트라이프 패딩을 입고 수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수지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빛나는 청순미로 미모를 자랑했다.
이어 수지는 “오늘 스태프분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 내가 요리한 것처럼 뿌듯했다. ‘두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누나 제가 진짜 응원할게요”, “‘이두나’ 촬영 화이팅”, “맛있게 먹었다니 수위티들은 너무 행복 ‘이두나’ 촬영 파이팅이에요!” 등 수지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를 본 배우 김민영도 “크 수지의 청양고추 듬뿍 넣은 라면을 먹고 싶구먼. 추운데 파이팅!!!”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 촬영에 한창인 수지는 선물 받은 커피차를 매번 인증해 고마움을 전한다.
21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수위티가 보내줬어요. 비가 오지만 신났두나”라며 태국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수지는 비 오는 날 우산에 블랙 야상 패딩의 후드를 뒤집어쓴 채 블랙 레깅스와 방한 슈즈를 매치하여 따뜻하면서도 데일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노르딕 패턴 레그 워머를 장착해 귀여운 포인트를 줬으며 특히 꾸밈없는 털털한 패션에도 수려한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올블랙 패션도 시크하게 소화한 수지는 작은 얼굴과 8등신 비율을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연한 화장에도 수수한 청순미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또한, 지난 16일에도 수지는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다양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그녀는 “두나 촬영장에 따뜻한 커피차 보내줘서 고마워요, 수위티. 덕분에 오늘도 힘낼게요”라며 “나는 리얼초코퐁당 먹었지롱”이라며 사랑스러운 멘트를 추가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선물 받은 커피차 앞에서 신난 수지가 애교 섞인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레 웃는 모습을 비친다. 사진 속 수지는 20대 여대생 같은 편안한 메이크업을 했다.
또한 수지는 팬들이 전한 선물에 힘을 받고, 당찬 모습을 드러내 보낸 이들의 뿌듯함을 자아낸다.
수지는 이달 초에도 자신이 모델로 있는 K2 패딩을 입은 채 팬들에게 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지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진짜 추웠는데 마음은 따땃(따뜻). Xie xie”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고,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강력한 한파가 속 후드 패딩으로 꽁꽁 감싸며 커피차 인증 사진을 남겼다.
그녀는 패딩만 걸쳤는데도 여신 미모를 지녀 감탄을 자아냈으며 얼굴부터 모두 가렸음에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작은 얼굴에 안 예쁜 부분 없이 뚜렷한 이목구비가 부러움을 산다.
이에 네티즌들은 “K2는 모델 진짜 잘 구했네”, “원래도 예뻤지만 지금 외모 성수기임 미쳤음”, “수지야 너무 예쁘다. 언제까지 예뻐질 건데” 등 수지의 미모에 칭찬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현재 악플러와 4번째 재판을 진행 중이다.
대법원 2부(주심 민유숙 대법관)는 28일 모욕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남성 이모씨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했다.
이 씨는 2015년 10월 인터넷 포털사이트 뉴스 댓글란에 ‘언플이 만든 거품, 그냥 국민호텔녀’라는 댓글을 올리고 같은 해 12월 ‘영화 폭망 퇴물 수지를 왜 A한테 붙임? JYP 언플 징하네’라는 댓글을 게시한 혐의(모욕)로 기소됐다.
이 씨는 “댓글 내용은 연예기획사 상업성을 정당하게 비판하는 내용이자 연예인에 대한 대중의 관심 표현“이라며 “인터넷상에서 허용하는 수위를 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대법원은 “배 씨는 ‘국민 여동생’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대중적 인기를 받아 왔다”며 “이 씨는 ‘호텔녀’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앞에 국민이라는 단어를 배치하고 ‘호텔’은 남자 연예인과의 스캔들을 연상시키도록 사용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국민호텔녀는 사생활을 들춰 배 씨가 종전 대중에게 호소하던 청순한 이미지와 반대의 이미지를 암시하면서 피해자를 성적 대상화하는 방법으로 비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대법원은 “여성 연예인인 배 씨의 사회적 평가를 저하할 만한 모멸적인 표현으로 평가할 수 있고 정당한 비판 범위를 벗어난 것으로 정당행위도 아니다”라고 판단했다.
또한, “국민호텔녀라는 용어가 여성 연예인인 피해자를 성적 대상화하는 것으로, 여성에 대한 혐오 표현의 성격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고 판결 의미를 설명했다.
수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에 출연한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